트루락 "면역력 향상에 도움되는 어린이영양제, 유산균과 비타민D 중요"
트루락 "면역력 향상에 도움되는 어린이영양제, 유산균과 비타민D 중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바이러스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이를 대비하고자 많은 이들이 면역력영양제 소비를 늘리며 면역력높이는방법을 찾고 있는 추세다. 특히, 성인보다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떨어지는 어린이들의 경우 바이러스나 감염에 좀 더 취약하여 어린이영양제 건강식품 등을 섭취하며 아이들의 면역력에 신경 쓰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면역력에 대한 이슈가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유산균이 장 건강과 면역력에 관여한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늘어나며 장 내 유해균과 유익균의 비율을 맞춰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눈길을 받는 추세다.

이는 건강한 장을 만들어주는 것이 영양소의 흡수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어린이 영양제 제품들 중에서도 장에 대한 영양소를 공급해주면 성장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이다.

영양제 브랜드 트루락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영양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그만큼 어린이들의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 어린 시절에 형성된 면역력은 성인이 된 후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영양제 선정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은 항바이러스 작용을 하는 비타민 D도 포함된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으며, 음식만으로는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d 권장량을 채우기 어렵기 때문에 영양제를 통한 보충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에는 면역력 증진이 유산균 섭취를 통한 장을 건강하게 하는 것이 도움된다고 밝혀진 바 있다. 그러나, 아무 유산균이나 섭취한다고 좋다기보단 면역력 향상에 영향을 주는 균주를 먹어야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합성첨가물, 화학부형제 등이 첨가되지 않는 제품을 고는 것이 바람직하다.

한편, 유산균 브랜드 트루락은 트루락 키즈업 제품을 출시해 어린이 장 환경에 적합한 복합 생균 7종과 어린이비타민d를 포함해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해당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휴럼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