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스킨, 거친 피부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쑥 폭탄 카밍 리페어 앰플' 출시
배드스킨, 거친 피부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쑥 폭탄 카밍 리페어 앰플'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시기에는 피부보습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이 많다. 특히 평소 피부가 민감한 사람의 경우, 보다 순한 보습케어가 필요해 아무 제품이나 사용할 수 없기 마련이다.

이에 배드스킨이 '사철쑥 추출물'로 천연보습에 도움을 주는 '쑥 폭탄 카밍 리페어 앰플' 제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쑥 폭탄 카밍 리페어 앰플'은 피부진정과 수분보습 두 가지 효과를 모두 내는 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진정 추출물들이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게 된다.

이 제품에는 사철쑥 추출물 27%, 버지니아풍년화수, 티트리잎추출물, 녹차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7가지 성분이 함유됐다. 특히 사철쑥추출물은 아미노산, 베타카로틴,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하루종일 외부자극에 의해 지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저분자/고분자 히알루론산 6종, 글리세린 25% 등 천연보습제도 함유됐다. 글리세린은 수분흡입력이 높아 보습력과 흡수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본 제품은 5無, 무알코올, 무색소, 무실리콘 등 전성분 EWG그린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피부장벽을 지키는 ph5.5 약산성 진정 앰플로 알칼리성인 타제품에 비해 저자극&피부보호가 가능하다.

배드스킨 관계자는 "평소 진정 앰플은 너무 건조하고 수분 앰플은 너무 끈적인다고 생각한 고객이라면 쑥 앰플을 사용해보시길 권한다"며 "가격대도 저렴해 고객 입장에서는 가성비 화장품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쑥 폭탄 카밍 리페어 앰플'은 지난 24일부터 배드스킨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상품 판매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