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차가버섯 500g~1kg 제품 할인행사 진행
상락수, 차가버섯 500g~1kg 제품 할인행사 진행
  • 김상민
  • 승인 2020.02.26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전문 제공기업 ‘상락수’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감사 의미로 10%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 몰이에 나서고 있다.

상락수는 자사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별로, 각 500g, 1kg 등의 제품을 최대 10%까지 할인하는 파격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러시아 완제품 생산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비교해 한국에서 생산하여, 베타글루칸과 폴리페놀 등의 핵심성분 함유량은 높이고 금속이물질 등의 유해물질은 원천적으로 차단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차가버섯 주요 산화원인인 수분을 최대 0.1%로 낮춘 고품질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았다. 방부제 및 화학물질 무첨가, 방사능물질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서울대 연구와 차가버섯 특허기술 보유로 공신력 있는 브랜드 신뢰도를 갖췄다."라며 "이 제품은 미지근한 물에 녹는 고운 가루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어, 특히 몸이 중한 중장년층의 구매율이 높다."라고 밝혔다.

이어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국내 소비 시장이 점차 넓어지고 있다. 관련 제품들의 출시도 이어지고 있으나 상락수를 믿고 변함없이 오랫동안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가격할인 행사를 지속하기로 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돌려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