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정직한 실험실 샴푸 할인전 진행
롭스, 정직한 실험실 샴푸 할인전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게 새로 시작하는 3월을 맞아 두피와 모발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고객들을 위해 롭스와 정직한 실험실이 나섰다.

특히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큰 3월에는 두피 면역력 저하와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두피가 예민해지기 쉽다. 자신 두피 상태에 맞는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성분도 함께 확인해야 한다. 이에 롭스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샴푸 브랜드로 유명한 ‘정직한 실험실’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정직한 실험실’은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해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자사 헤어 수석 연구원의 샴푸 개발 기획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유해성분 최소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건강한 두피를 위한 샴푸다.

그 중에서도 대표상품인 ‘내추럴 마일드 샴푸’는 천연 유래 성분과 특허성분 함유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하여 소비자들에게서 관심을 사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정직한 실험실’ 전상품을 1+1, 교차증정하며 추가 할인까지 진행한다.

롭스는 3월 행사 기간 동안 정직한 실험실 외에도 남성 쉐이빙 제품과 다양한 아이템들까지 할인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