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VIP 고객 대상 ‘럭키박스’ 증정으로 소비자 만족 강화
토프레소, VIP 고객 대상 ‘럭키박스’ 증정으로 소비자 만족 강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년 차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가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프레소는 2019 하반기 VIP 고객 10명을 선정해 ‘럭키박스’를 증정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VIP 고객을 배출한 가맹점에게도 ‘땡큐박스’를 증정했다고 밝혔다.

토프레소의 럭키박스 이벤트는 매년 상, 하반기에 단골 고객을 대상으로 VIP 고객을 선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이번 럭키박스는 특별히 토프레소의 로스팅 노하우와 스페셜 블렌드15(일오)를 포함하여 텀블러, 머그, 파우치 등 일상의 가치를 더하는 알차고 풍성한 편의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땡큐박스는 VIP 고객 유치에 기여를 한 가맹점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소비자는 물론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여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을 추구하는 커피프랜차이즈 토프레소의 세심함이 돋보인다.

토프레소 본사 관계자는 “토프레소를 꾸준히 방문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럭키박스 이벤트를 시작하여 매년 상, 하반기마다 단골고객을 선정하여 럭키박스를 증정하고 있다”라며 “토프레소를 찾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쾌적한 매장 환경 조성에 힘써준 가맹점을 위한 땡큐박스 증정으로 본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신선한 커피와 꾸준한 신메뉴 출시로 고객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카페 프랜차이즈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리며, 가맹점과 함께 하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하여 상생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