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슈, 엔케이 면역발효홍삼20 수요 급증..."면역력엔 발효 홍삼이 보약"
제이앤코슈, 엔케이 면역발효홍삼20 수요 급증..."면역력엔 발효 홍삼이 보약"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추운 날씨와 심한 일교차는 물론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하자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홍삼 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사회적으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제이앤코슈의 ‘엔케이 면역발효홍삼20’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도 같이 높아지고 있다.

‘엔케이 면역발효홍삼20’은 차별화된 특수효소처리 공법을 적용한 발효홍삼농축액으로, 홍삼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홍삼의 효과를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이사포닌 Compound-K와 Rg3가 들어있어 일반 홍삼 대비 흡수력과 유지력이 뛰어나고,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진세노사이드(Rg1+Rb1+Rg3의 합) 함량이 20mg/day로 제품의 기능성과 안정성 두 가지를 모두 높였다.

한편, 제이앤코슈는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맞춰 ‘엔케이 면역발효홍삼20’을 1+1 구성으로 제공하며 제품은 제이앤코슈 카운슬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