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에서 '홈스쿨링 특별관' 긴급 편성 운영..."다양한 콘텐츠로 집에서 공부해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홈스쿨링 특별관' 긴급 편성 운영..."다양한 콘텐츠로 집에서 공부해요"
  • 김현진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는 코로나19가 연일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28일부터 전국 유치원 및 초등학교 개학 전까지 B tv에서 '홈스쿨링 특별관'을 긴급 편성해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측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전국 유치원 및 초등학교의 개학이 연기되자 집에서도 아이들이 TV를 통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홈스쿨링 특별관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홈스쿨링 특별관'을 통해 EBS, 한솔교육 등에서 제작한 초등학생을 위한 필독 도서 베스트와 미취학 아동을 위한 한글 떼기, 수학 떼기, 알파벳 정복, 안전교육 등 총 52개 타이틀로 구성한 약 천여 편의 VOD를 모두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B tv '홈스쿨링 특별관'은 홈 배너 및 ZEM 키즈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B tv를 통해 집에서 즐기는 똑똑한 음악 놀이 '플레이 송스 홈', 누리과정과 연계한 '뽀로로TV 노래 교실', 글로벌 인기 키즈 영어교육 콘텐츠 '영어 쑥쑥' 등 다양한 TV 홈스쿨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유치원·초등학교 개학이 연기되는 등 우리 아이들의 교육환경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B tv의 다양한 홈스쿨링 콘텐츠를 통해 집에서도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