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파이프, 금연보조제 금연파이프 할인이벤트 실시
리엔파이프, 금연보조제 금연파이프 할인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흡연은 세계 4대 비전염성 질환의 주 사망 원인이라고 한다. 담배로 인해 한 해 동안 사망하는 환자가 630만명이라는 조사결과도 있다. 금연은 흡연자라면 언젠가는 해야할 숙제이며, 최대한 일찍 할 수록 더 오래 건강하게 살 수 있다.

또 금연은 경제적으로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준다. 건강과 경제적 이득을 따졌을 때 금연의 필요성을 충분하다.

하지만 금연하는 법은 의지만으로 하기 힘들기 때문에 금연보조제를 함께 진행하는 것이 좋다. 금연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흡연하면서 자연스럽게 니코틴과 타르가 배출되는 금연보조제를 선택하는 것이 금단현상없이 담배끊는 법이라고 강조한다.

금연결심을 하고 다양한 금연보조제(금연초, 궐련형담배, 전자담배, 금연껌 등)를 통해 시도를 했지만, 금단증상 및 금연 부작용으로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금연보조제 리엔파이프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엔파이프 관계자는 "특허기술로 평소처럼 흡연하는 동안 자신도 모르게 단계별로 3%씩 니코틴과 타르가 줄게 되어 31단계에서는 금연에 성공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러한 금연방법은 니코틴 중독에서 자연스럽게 벗어나게 해준다."라고 밝혔다.

이어 "금연에 성공한 사람들에 말에 따르면 대표적인 금연효과는 바로 금연 후 얼굴변화 와 신체변화라고 말한다. 30~40년 이상 담배를 피우신 어르신들도 리엔파이프를 사용해 금연을 하고 금연 후 신체변화에 대해서 전화로 고맙다고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리엔파이프 금연파이프  홈페이지에서 최대 40%이상의 할인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