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코인, dApp 개발 및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2월 27일에 상장
컬러 코인, dApp 개발 및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2월 27일에 상장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2 월 27 일 15:00 KST에 컬러 코인 (CLR)은 CLR / KRW 와 CLR / USDT 페어가 상장 할 예정 이다. 지갑은 공식적으로 2 월 25 일 12:00 KST부터 CLR을 입금 할 수 있다.

2 차 시장 성과에 대한 실적을 보유한 프로비트 거래소는, 프로젝트가 빠르게 확장 할 수 있도록 세계 디지털 자산 보유자 기반을 제공하고 있다.

컬러 코인은 일반 사용자와 기업의 주류 블록체인 채택을 목표로 하는 플랫폼으로서, ICO Marks 8.3점, ICObench 4.1점으로 상위 ICO 등급 사이트에서 확실한 평가를 받았다. 컬러 코인은 또한 AA라는 최고 점수에 이어 4.6 종합 점수를 받은 사례가 있다.

컬러 플렛폼의 모든 dApp은 단일 자산 인 컬러 코인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이는 dApp 개발을위한 성장과 확장 성을 가속화한다.

컬러 플랫폼은 금융투자 및 정보데이터베이스 PAXNet.Inc 개발의 핵심역할로 잘 알려진 한국의 블록체인 전도사 CK Park의 안내에 따라 세심하게 구축되었다.CTO인 Nikolay Pakulin은 ISPRAS에서 17년간 수석 연구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CSO인 Jeremy Kwon은 한국기업투자공사, 한국M&A, KTB엔터테인먼트에서 CEO 경력을 쌓은 바 있다.

컬러코인 블록체인은 몇 년 동안 전세계에서 가장 큰 유행어 중 하나이다. 그러나,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널리 채택된 블록체인 서비스는 거의 없다. 여기서부터 컬러 플랫폼이 시작된다.

컬러 플랫폼은 일상생활을 위한 분산형 마이크로페이먼트 플랫폼의 기회를 가져오는 데 전념한다. CK Park는 오늘날의 블록체인 기술의 주요 문제는 TPS(초당 트랜잭션)뿐 아니라 블록체인 확인 시간과 트랜잭션의 완성도라고 주장한다. "커피 한 잔을 사는데 결제거래가 몇 분 정도 걸린다면, 사람들은 같은 결제 서비스를 다신 이용하지 않을것이다.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10초 버퍼링마저 용납하지 않는다."

컬러 코인 박창기 대표는 “잘 알려진 블록체인의 컨퍼메이션은 대부분 5~60초가 걸리는반면, 비트코인은 78분이 걸린다.”며 "이것은 블록체인 생태계 도입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이다"고 전했다.

수년 간의 개발 끝에 컬러 플랫폼의 혁신적인 3세대 dPoS 메인넷이 몇 주 내에 출시 된다. 1초간의 컨퍼메이션과 1블록 확인으로, 메인넷은 마침내 현실에서 블록체인 마이크로페이를 가능하게 되었고, 현재 신용카드와 같은 현재 지배적인 결제방법에 의해 제공되는 것을 능가한다. 고유한 병렬 합의 알고리즘, 클라우드 기반 블록체인, 고급 거버넌스 아키텍처로 기존의 분산형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한다. 그리고 다른 DPoS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노드 운영과 대표단에 대한 보상도 있다. 플랫폼은 누구든 노드 운영자가 될 수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실제 일일 거래량에서 세계 20 위의 거래소이며, 170 개가 넘는 IEO에서 4 개의 주요 시장에 걸쳐 300 개 이상의 페어를 제공한다. 250 만 명의 전 세계 고객과 아시아 및 유럽에서 성장하고있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단독적으로 제공되는 패키지로 통해 프로젝트에 1차 및 2차 시장 전문성을 제공하며 현제 프로비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