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미 코스메틱, 바디관리젤 ‘바디 바요젤’ 론칭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와이미 코스메틱, 바디관리젤 ‘바디 바요젤’ 론칭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미 코스메틱의 첫 시작을 알리는 ‘바디 바요젤 ’이 29일 론칭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바디 바요젤 ’ 론칭을 기념하여 20% 할인 행사와 댓글을 남겨준 총 100명을 선정하여 20명에 게는 현금 10만 원을, 80명에게는 와이미 현금 포인트 1만 상당을 드리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바디 바요젤 관계자는 ‘바디 바요젤’의 가장 큰 장점은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줘서 붓기 완화에 도움이 될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서 윤기 있게 가꾸어 주는 코스메틱 제품으로 쿨링젤 타입 바디크림 형태로 사용 시 시원한 느낌을 준다”며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젤 타입 제형으로 자연 유래의 다양한 식물 성분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고 전했다.

이어 “저자극 제품으로 확인되었으며,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며 “이번 진행하는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는 한정 수량만 진행이 되며 소진 시 마감이 되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와이미코스메틱 온라인 공식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신규 론칭을 기념하여 할인 혜택이 진행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와이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