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티아, 전주완산 1호점 오픈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티아, 전주완산 1호점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피부관리 명소, 에스테티아 전주완산1호점 전경
전주피부관리 명소, 에스테티아 전주완산1호점 전경

프리미엄 에스테틱브랜드, 에스테티아는 지난 2월 14일 전주완산 1호점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에스테티아 전주완산 1호점은 오픈기념 사전이벤트로, 오픈 전 사전예약 하고 관리 받는 고객들에게 10%할인과 에스테티아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화에 힘 입어 29일까지로 연장되었다.

에스테티아 전주완산 1호점은 에스테티아의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표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테라피스트들의 실력과 서비스 품질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 전주지역 피부관리샵들 중 가장 핫한 플레이스로 벌써부터 소문이 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원장님을 비롯하여 각종 대회에서 1,2위를 거머쥔 실력파 테라피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대표 서비스인 춤추는 윤곽관리로 윤곽을 찾아줄 뿐만 아니라, 웨딩케어, 산전/산후 케어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전문적인 관리의 기본에는 모든 관리를 받기 전에 1:1 고객맞춤컨설팅을 통해 문제를 진단하고 고객들의 고민을 개선해 주는 시스템이 밑바탕이 되어있기 때문에 서비스 만족도가 항상 높다. 에스테티아 전주완산1호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확인은 전주완산 1호점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