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구동명쾌유마사지 삼성점, 근육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도마사지 관리
[업체탐방] 구동명쾌유마사지 삼성점, 근육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도마사지 관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에는 신체 면역력만 조심한다고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낮은 기온 때문에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근육이 굳고 줄어든다. 그래서 외부의 충격에 쉽게 다칠 수 있는데 특히, 중장년층의 신체는 겨울에 더 쉽게 다치는 편이다. 해서 겨울에도 신체와 근육을 유연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때, 중장년층 부모님을 둔 소비자 사이에서 효도마사지로 뭉친 근육을 푸는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코엑스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삼성점의 쾌유 수기요법이 중장년층의 효도마사지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데, 쾌유 수기요법은 26년 동안 마사지에만 시간을 쏟아 온 구동명 원장이 현장 임상경험을 통해 완성한 근골격통증치유요법이다.
 

굳은 신체는 목이나 어깨, 허리, 골반 등 다양한 부위에서 뻐근함과 결림을 유발하기도 한다. 그래서 마사지를 받을 때 굳은 근육을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통증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료해 통증을 해소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삼성동마사지 구동명 삼성점 관계자는 “쾌유 수기요법을 이용한 마사지 프로그램은 구동명쾌유마사지에서 다년간 근무한 관리사가 경험하고 익힌 기법으로 근육 통증을 완화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체형의 불균형으로 인한 통증을 해소하고 근육의 균형 조절을 위한 특화 관리를 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강남마사지 구동명 삼성점은 1인룸, 2인 커플룸을 비롯해 단체룸도 구비되어 있어서 어느 인원수로 방문해도 편하게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와 여러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룸이 나누어져 있어서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시거나 효도마사지 단체팀으로 방문해주셔도 언제든지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구동명쾌유마사지는 최근 급속도로 번지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 대비해 청담마사지 삼성점을 비롯해 전 지점에서 철저한 예방 관리를 시행 중이라고 밝혔다. 전 지점 매일 아침 모든 베개류와 침구류를 세탁 및 교체, 전 직원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서비스 프로그램 후 소독을 하는 등 철저한 청결 관리를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지키려 노력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