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마 슈퍼킹3, 신제품 출시
벨라마 슈퍼킹3, 신제품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라마에서 유황한반 필링 시스템을 적용한 모발 제품 ‘슈퍼킹3’을 출시했다.

찰랑이는 머릿결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처럼 여겨지고 있다. 그러나 모발은 영양 보충을 비롯해서, 노폐물 제거 등의 다양한 부분을 복합적으로 공략해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유독 관리에 까다로운 측면이 있으며, 머리카락의 길이가 길수록 머리 끝까지 영양분을 공급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조금만 관리에 소홀하면 금방 푸석거리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유명한 '벨라마'에서는 유황한방 필링 시스템을 적용한 모발 건강 제품 '슈퍼킹3'를 출시했으며,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슈퍼킹3의 주성분인 펩타이드는 모발의 큐티클에 전달되어 직접적으로 단백질을 보충한다. 모발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단백질을 보충해 주는 것으로 보다 두껍고 탄력있는 모발을 만들어주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처럼 직접적으로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제품을 이용하면 보다 윤기있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모발 건강에 있어서 영양 보충과 더불어 반드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노폐물 제거와 관련한 항목인데, 두피에는 유분을 비롯해서 각질 등이 많이 축적되는데, 이는 몸에서 제 가능을 다하고 남은 찌꺼기들이 쌓이는 것으로, 이를 제거해주어야 풍성하고 탄력있는 모발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슈퍼킹3는 순수한 자연성의 한방 생약 성분을 사용하여 두피에 자극없이 효과적으로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며, 이와 동시에 보습의 효과로 두피의 탄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모발은 이처럼 자연스레 발생하는 노폐물뿐만 아니라, 염색, 펌 등으로 인해서 인위적으로 손상을 입기도 한다. 그러므로 모발이 힘 없이 끊어지거나 잘 엉키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는 슈퍼킹3의 탁월한 영양 보충 기능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하루 일과를 마친 후, 머리를 만져보면 각종 노페물로 인해서 머리가 끈적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생활하는 동안 외부 물질을 비롯해서 몸에서 생성되는 노페물들이 두피에 많이 쌓여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모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잠들기 직전에 샴푸로 노페물을 제거해주는 것이 좋은데, 슈퍼킹3는 샴푸 후 함께 사용하면 보다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벨라마에서는 슈퍼킹3를 비롯해 노화 예방에 탁월한 실크톡스 징코 퍼밍 마스크, 다기능 스킨케어 제품 오리엔탈 하이드레이션 워시 등 유황한방 필링 시스템을 적용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새로 오픈한 인플루언서 개인 공동구매샵 바이픽셀(BUYPICKSELL) 에도 곧 만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