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BE ‘데이비 캄 UV블록 선미스트’, 3시간 만에 와디즈 펀딩 3,100% 달성
DAYBE ‘데이비 캄 UV블록 선미스트’, 3시간 만에 와디즈 펀딩 3,100% 달성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내장재 수출전문 기업 ㈜인피니티(대표이사 유승찬)의 신규 화장품 브랜드 DAYBE가 자사 제품인 다기능성 선미스트 ‘데이비 캄 UV블록 선미스트’의 와디즈 펀딩 개시 3시간 만에 3100%라는 기록을 세웠다고 28일 밝혔다.

DAYBE의 첫 라인업인 해당 제품은 가스분사 타입이 아닌 안개분사 타입으로 썬크림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미스트의 기능을 통합해 바르지 않고 가볍게 뿌려주면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얼굴뿐만 아니라 팔다리 등 온몸에 분사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샌들이나 슬리퍼 라인만 제외하고 검게 타버린 발등이 가을 내내 훈장으로 남는 경우가 많은데 발 부위의 특성 상 유분기가 많은 크림 타입의 제품보다는 DAYBE 선미스트로 폭 넓게 뿌려볼 수 있다.

또한, 기존 자외선 차단 제품의 단점인 백탁 현상과 밀림현상을 잡고, 촉촉하고 착한 성분이 강점이며, 끈적임이 적고, 화장 위에 분사 시에도 밀착력이 우수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는 SPF50+ PA++++에 유분과 수분감을 모두 잡은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사용해볼 수 있는 천연물(발효콩, 화이트윌로우, 황금, 편백, 오레가노, 마치현 등)으로 만들어진 선미스트로, 민감한 피부, 건조한 피부, 화장한 피부 모두 사용해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 해당 브랜드는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 라며 “ 나의 가족이 피부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고, 수많은 노력 끝에 좋은 성분과, 높은 실용성을 갖춘 제품을 만들어 보자는 일념으로 DAYBE를 론칭했다” 고 말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와디즈 펀딩 진행 중으로, 와디즈 오픈알림 신청(지지서명) 및 펀딩까지 완료한 고객 중 추첨하여 최신기종인 갤럭시플립Z 휴대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