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구동명쾌유마사지 잠실점, 뻐근한 근육 풀어주는 특화 프로그램 운영
[업체탐방] 구동명쾌유마사지 잠실점, 뻐근한 근육 풀어주는 특화 프로그램 운영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스마트폰은 비롯한 전자기기들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전자기기들의 발달은 인간에게 편리함을 제공해주지만, 반대로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할 경우 어깨와 목의 근육이 굳어지며 뻐근함과 피로감을 유발하곤 한다.

특히, 이렇게 굳어진 근육을 오랜 시간 동안 방치할 경우 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어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관리 방법으로는 통증을 완화해주는 마사지를 통해 뭉친 근육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구동명쾌유마사지 에서 수기요법을 통한 근육 통증 완화 마사지를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잠실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잠실점에서는 쾌유특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장시간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등으로 인해 굳어 버린 근육의 균형 조절을 위한 특화된 관리 방법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섬세하게 근육을 풀어 뻐근하고 결림이 심할 경우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 방법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잠실역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잠실점 관계자는 “최근 한 자세로 집중해야 되는 일이 늘어나면서 뭉친 근육을 풀기 위해, 잠실새내마사지, 송파구청마사지 등 각 지역의 마사지샵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개인의 상태에 맞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마련해 현재 뭉친 부위, 통증 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해 두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뭉친 근육을 푸는 것뿐만 아니라, 1인실, 2인실(커플룸), 4인실, 6인실로 다양하게 구성해 가족 단위, 연인, 친구 등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하며 쾌유 수기요법과 아로마 마사지로 근육을 푸는 것과 더불어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구동명마사지 잠실점의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