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엔터테인먼트, 오늘(1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SWING E-SHOP’ 오픈
스윙엔터테인먼트, 오늘(1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SWING E-SHOP’ 오픈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1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이하 스윙)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SWING E-SHOP(이하 스윙이샵)'이 오늘(11일) 오전 10시에 오픈되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윙이샵'은 오픈 기념으로 김재환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KIMJAEHWAN ‘illusion; 煥想’ CONCERT PHOTOBOOK'과 교복과 체육복을 입은 김재환의 모습을 볼 수 있는 'SCHOOL SUPPLY KIT' 굿즈를 단독 판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KIMJAEHWAN ‘illusion; 煥想’ CONCERT PHOTOBOOK'에는 무대 사진을 비롯하여 대기실, 백스테이지 사진, 인터뷰 등 김재환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으며, 필름 포토 프레임, 미니 포스터, 엘홀더 등 다양한 특전을 구성하여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김재환 SCHOOL SUPPLY KIT'에는 학교 생활에 꼭 필요한 노트와 클립보드, 학생증(ID카드), 스티커세트 등을 함께 구성하여 팬들이 김재환과 함께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하였다.

제품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김재환 팬사인회' 티켓을 특전으로 제공하며, 그 밖에도 스윙 소속 아티스트 김재환의 화보, 굿즈 등 아티스트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두고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윙이샵'은 와티컴퍼니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종합굿즈디자인 회사 로운컴퍼니에서 위탁운영을 맡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