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피엘 "면역력에 좋은 음식 캐비어, 홍삼과 함께 음료처럼 마실 수 있어"
니피엘 "면역력에 좋은 음식 캐비어, 홍삼과 함께 음료처럼 마실 수 있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1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2주 사이 중국 외에서 발생한 코로나19 확진 사례가 13배 늘어났고, 피해국도 3배 늘었다. 바이러스 발생 이후 꾸준하게 면역력 높이기에 몰두하고 있는 상황에서 면역력 강화를 위한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캐비어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캐비어 전문브랜드 니피엘에서 판매하는 캐비어진은 니피엘에서 직접 양식하여 얻은 캐비어와 한국의 6년근 홍삼을 결합해 만들어진 건강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할 수 있고, 면역력과 남성 피로회복제로서의 기능, 활력 증진 등 기력회복음식으로 도움이 되며 피부미용, 다이어트에도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기에 40대~60대 엄마 아빠 생일선물과 부모님 효도선물셋트로 좋은 상품이다.

캐비어는 면역력 뿐만 아니라 포만감을 유지하고, 지방 성분을 분해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혈관을 확장시킴으로서 고혈압 및 고지혈증 예방하고 혈류를 증가시켜 정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 피부의 노화를 억제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며, 기억력이나 학습능력을 향상시키기에 두뇌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니피엘 관계자는 “니피엘은 자체 R&D센터를 통한 원료의 철저한 검수와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위생적인 환경과 지속적인 관리로 식품의약식품안전처에서 안전관리인증 마크를 받은 바 있다”라며 “15년생 철갑상어의 캐비어와 6년근 홍삼으로 안전하게 만든 만큼 많은 사람들의 면역력 향상과 기력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캐비어진은 기존 홍삼 제품의 찐득한 음용감을 줄인 상품으로, 캐비어와 홍삼을 음료 마시듯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스틱형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보관이 용이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니피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