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웹RPG 나인엔젤, CBT 및 과부하 테스트 실시
판타지 웹RPG 나인엔젤, CBT 및 과부하 테스트 실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지 웹RPG ‘나인엔젤’이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Close Beta Test(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인엔젤’은 ㈜팀퀘스트(대표 정민수)의 자사 게임포털 TQ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MMORPG로, 중국 최고 포털인 360에서 2019년 론칭한 이래 현재까지 웹게임 중 최고의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상용화되어 있는 현존 웹RPG 중 가장 높은 퀄리티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육성형 웹RPG인 ‘나인엔젤’은 혼란에 빠진 올림푸스에 신의 아이가 탄생하면서, 올림푸스의 아홉 천사들과 함께 천상의 전쟁에서 세상을 구원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각각의 영웅을 성장시킨다. 특히 아홉 천사들의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엔젤 시스템을 구성함으로써 차별화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느끼게 한다.

TQ게임 관계자는 “이번 CBT를 통해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고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검증된 게임성의 수작을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현재 나인엔젤 홈페이지에서는 50만 블루스톤, 골드로드 탈 것 외형, 천사근원, 장비강화석 등 2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사전 예약과 더불어 퍼즐조각 맞추기, 응원의 함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나인엔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