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약속 바른, “오메가3 고를 때 함량, 어종 확인하세요”
건강한약속 바른, “오메가3 고를 때 함량, 어종 확인하세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메가3는 DHA와 EPA로 구성된 불포화지방산으로 혈행 개선을 통해 심장, 뇌, 눈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DHA는 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 조직의 주요 성분으로 안구 건조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EPA는 혈중 중성 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에 효과적인 역할을 한다.

다만 오메가3는 체내에서 자체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데, 음식을 통해 충분한 양의 오메가3를 채우기가 어렵다면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오메가3 영양제를 고를 때는 주요 기능성 성분인 EPA 및 DHA의 함량, 중금속 오염이 적은 소형 어종 사용, 산패 우려가 적은 개별포장 여부 등을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한약속 바른은 품질조건이 엄격한 국제 오메가3 협회 GOED(Global Organization for EPA and DHA Omega-3)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이다. 해당 업체에서 출시한 오메가3는 중금속으로부터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소형 1차 어종에서 추출한 오메가3를 900mg이상 함유하여 혈중 중성 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 최대 4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바른 오메가3는 오메가3 4중 기능성에 12종 비타민과 5종 미네랄의 기능성을 모두 담은 멀티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순도를 70%로 높여 비린 맛을 최소화한 고품질의 오메가3를 하루 한 번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PTP 개별 포장으로 변질 우려를 최소화해 간편성과 위생성을 높였다는 것도 특징이다.

건강한약속 바른 관계자는 “오메가3는 함량에 따라 기능성이 달라지기 때문에 함량을 꼭 확인하는 것이 좋다. 건강한약속 바른 오메가3는 오메가3를 900mg이상 함유하여 4중 기능성을 인정 받았으며, 소형 1차 어종에서만 추출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 코엔자임Q10 등 건강기능식품을 추가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검증된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