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스시한판 대치점, 점심 세트 메뉴와 저녁에 추가되는 술안주 메뉴로 눈길
[업체탐방] 스시한판 대치점, 점심 세트 메뉴와 저녁에 추가되는 술안주 메뉴로 눈길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1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스시집 스시한판 대치점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 세트 메뉴와 깔끔하고 청결한 매장으로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스시한판 대치점은 10개의 다양한 초밥과 샐러드 우동이 함께 나오는데도 9,900이라는 가격에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특히 보통 서브 메뉴로 나오는 우동들을 먹어보면 너무 불었거나 짠맛이 나는 경우들이 있지만, 이 업소는 탱글탱글한 면발로 다른 업소와는 다른 맛을 자아내 호평을 받고 있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와사비의 경우 생와사비를 제공하며, 초밥에 사용되는 회가 두툼하고 신선하다는 점이다. 만일 저녁 퇴근길에 식사를 하고 싶다면 저녁에 술안주 메뉴들이 추가되므로 메뉴를 참고해서 식사를 즐기면 된다.
 

스시한판 대치점 관계자는 “식전에 제공되는 연어샐러드는 맛있는 소스로 인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우동 또한 높은 품질로 많은 고객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메뉴는 주문하는 즉시 바로 만들어서 나온다는 특징이 있으며, 초밥의 회의 크기와 밥의 크기가 조화롭게 구성되어있다는 평가도 받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게 문을 여는 시간은 11:00이며 가게 문을 닫는 시간은 22:00이다. 메뉴는 온라인상에 기재되어 있는 스시한판 대치점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