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삼, 환절기건강 간편하게 챙기는 '홍삼정 골드스틱' 리뉴얼
한국삼, 환절기건강 간편하게 챙기는 '홍삼정 골드스틱' 리뉴얼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시작되며 최근 기온변화가 큰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강화에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일교차가 커지며 체온 유지가 힘들뿐더러, 특히나 최근 바이러스로 인한 호흡기 질병에 걸리지 않기 위해서라도 너도나도 ‘면역력 강화’에 열을 올리는 추세이다.

특히나 봄철, 꽃샘추위와 같은 때에 기온이 따뜻하다가 갑자기 추워지게 되면 호흡기 면역력이 떨어지는데, 이때 바이러스나 세균 등이 침투해 호흡기 감염 질환에 취약하다고 한다.

홍삼에는 ‘진세노사이드’란 성분이 있는데 이는 면역력을 높이는 성분으로 알려져 널리 각광받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국내산 홍삼은 미국, 중국삼에 비하여 그 함량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산 홍삼 전문 브랜드인 ‘한국삼’에서는 최근 베스트셀러 홍삼정 골드스틱을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한국삼의 홍삼정 골드스틱은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삼의 고장 금산에서 생산되는 원료삼을 사용하며,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홍삼 제품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관계자는 "엄격하게 선별된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풍부하고 깊은 맛과 함께 진세노사이드를 9.3mg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황기, 당귀 등 10가지 부원료를 12시간 이상 추출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국내산 홍삼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봄맞이 선물용으로도 적합할 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스틱 파우치 형태로 휴대하기 간편해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강화식품을 챙기기 힘든 직장인,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삼 홍삼정 골드스틱은 종합쇼핑몰 ‘올타몰’과 신세계, 롯데닷컴, 현대H몰 등 주요 대형 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