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거래소 지펫(Z4L), 월드펫 (WPT) 22일 15시 동시 LEO 및 상장 실시
오아시스 거래소 지펫(Z4L), 월드펫 (WPT) 22일 15시 동시 LEO 및 상장 실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시스 거래소가 지펫(Z4L), 월드펫 (WPT)이 오는 22일 15시 LEO(Limited Exchange Offering ) 및 상장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ZIPETT 프로젝트 (Z4L)는 오스트레일리아의 결제 네트워크 프로토콜로서 탄력적인 통화 공급/축소 정책을 통한 안정적인 결제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 토큰이다.

참여자들은 보유하고 있는 Z4L 토큰을 스테이킹 등을 통하여 탄력적인 통화 공급 의사결정 및 주조 효과 배당을 보상 받을 수 있고, 네트워크 검증인 참여를 통한 스테이킹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오아시스 거래소는 2019년도 오픈 이래 빠른 입출금과 활발한 유동성을 제공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메이저 거래소들과 시세를 연동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오픈 이후 입출금이 막힌 적이 없는 등 이점을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오아시스 거래소에서 작년 말 오픈한 프라이빗 마켓이 화제다. 프라이빗 마켓은 거래쌍에 고유한 정책을 적용하는 특수한 페어이다. 해당 마켓에 상장한 토큰의 시세가 외부 시세와 연동되지 않고, 매수 호가창이 존재하지 않는 이유 등으로 상승세가 두텁다.

앞서 프라이빗 마켓에 상장한 오아시스시티는 약 5~6000%,, 스탠딩은 약 1900%, CZ(크립워리어즈)는 약 600%의 상승률을 기록한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