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여수 무등산횟집,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모샤브샤브 눈길
[맛집탐방] 여수 무등산횟집,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모샤브샤브 눈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횟집 무등산횟집은 40년을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신뢰를 쌓아 온 맛집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져 있다. 여수 여행을 온 고객들 뿐만 아니라 단골 고객들에게도 이미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다.

요즘 트렌드에 맞춰 고급스럽게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쓴 무등산횟집은 통유리를 통해 바다가 보이는 멋진 뷰가 일품이다. 

여수횟집 무등산횟집의 대표적인 메뉴는 하모샤브샤브다. 하모샤브샤브는 남녀노소 사랑받는 메뉴이고 30가지의 스끼다시와 다양한 밑반찬들이 함께 나와 가성비도 좋고 푸짐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다. 해산물과 모든 식재료는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새벽시장에서 직접 공수해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하모샤브샤브는 여수여행을 온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 제일 많이 찾는 또 다른 메뉴 중 하나는 새조개샤브샤브다. 새조개샤브샤브는 신선한 조개와 전복을 넣어 익힌 후, 쌈과 쌈장을 함께 먹으면 맛이 좋다. 새조개샤브샤브 또한 30가지의 스끼다시와 다양한 밑반찬과 삼합이 함께 나온다"라고 밝혔다.

이어 "멀리서 오시는 고객들의 편리성을 생각해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져 있으며, 안전함과 편리성을 위해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져 있어 어린이나, 노약자분들을 위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무등산횟집 사장은 "친절과 서비스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을 통해 맛과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아름다운 바다의 뷰를 보면서 하모샤브샤브와 새조개샤브샤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찾아주시는 고객들도 다양하다. 연인들과 데이트코스로 찾기도 하고 가족모임이나 직장모임으로 많이 찾는다. 넓은 단체석이 마련되어져 있어 회식장소에도 안성맞춤이다. 여수에서 가볼한 곳으로 무등산횟집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을 이었다.

여수횟집 무등산횟집 영업은 매일 9시부터 24시 연중무휴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