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흡수 빠른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 에스’ 런칭
㈜뉴트리원, 흡수 빠른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 에스’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지현 콜라겐으로 유명한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 콜라겐 라인업 잇따라 출시

#특허콜라겐 #저분자콜라겐 #전지현콜라겐 #홈앤쇼핑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 미세먼지, 연이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등으로 피부 고민이 부쩍 늘고 있다. 이럴 때 영양 크림이나 마스크팩 등 집에서 케어할 수 있는 기초 화장품으로 피부를 관리하곤 하는데, 이와 동시에 콜라겐과 같이 피부건강을 증진시키는 이너뷰티 제품들이 각광 받고 있다.

우리의 피부 속 진피 층의 9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나이가 듦에 따라 지속적으로 감소하며, 보통 20세가 넘으면 1년에 1% 씩, 폐경 이후에는 30%가 줄어든다고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주)뉴트리원은 최근 고농도의 저분자 콜라겐 분말 제품인,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 에스’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높은 흡수율 가진 특허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포당 1,200mg을 담았으며, 피부 건강을 위해 콜라겐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등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 외에도 기존에 합성되어 있는 콜라겐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 절대적인 역할을 한다.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에서 선보이는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 에스’는 3월 23일(월)홈앤쇼핑 방송 이후에도 홈앤쇼핑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