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큐H "활성산소제거 수소영양제로 피로회복과 면역력향상에 도움"
레스큐H "활성산소제거 수소영양제로 피로회복과 면역력향상에 도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에 유입된 산소는 신진대사 과정 중에서 전자를 잃고 불안전한 상태가 되며 이를 활성산소라 한다. 활성산소는 인체를 녹슬게 하고 여러 질병에 감염될 위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노화를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체에 해로운 활성산소는 또한 산화작용으로 인해 세포와 단백질, DNA를 손상시킨다. 이로 인해 사람들은 만성적인 위장질병과 두통, 만성피로와 전신무력, 신장질환, 동맥경화, 알레르기성 피부염에 시달리게 된다.

인체에 유입된 산소는 신진대사 과정 중에서 전자를 잃고 불안전한 상태가 되며 이를 호흡으로 얻은 산소 중 약 2%가 활성산소로 변한다. 미국 홉킨스대 의과대학의 한 연구에 따르면, 인류가 겪는 질환의 90% 정도는 활성산소로 인한 것이며 나머지 10% 정도만 세균과 바이러스에 의한 것이라고 밝혀진 바 있다.

이로 인해 사람들은 만성적인 위장질병과 두통, 만성피로와 동맥경화, 알레르기성 피부염에 시달리게 된다. 활성산소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제거하느냐에 따라 건강상태가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적절한 운동과 균형 있는 식단조절, 규칙적인 생활 습관이야말로 건강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이 정공법을 사용해 건강을 지키기는 쉽지 않다. 이 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건강기능식품 '레스큐H'다.

관계자는 "체네 면역체계의 작동을 위해 필수적인 아연과 유해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셀레늄은 물론 함께 섭취해야 흡수율이 높아지는 칼슘과 마그네슘을 한 알 만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미국의 특허 기술로 수소 이온이 마그네슘에 흡착되어 있으며 나노 사이즈의 수조 버블이 장시간 체내에 머무르며 지속적으로 발생, 항산화작용을 하게 된다. 그 밖에도 구연산, 파낙스진생, 밀크시슬, L-아르기닌 등 다양한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루 한 알 섭취로 24시간 효과를 볼 수 있는 레스큐H는 미국에서 생산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품목제고신고까지 완료했다. 웰링마켓에서 레스큐H를 단독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출시를 기념하여 최저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