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식 하이뮨, 오는 25일 롯데홈쇼핑서 방송...전 제품 매진 이어져
단백질 보충식 하이뮨, 오는 25일 롯데홈쇼핑서 방송...전 제품 매진 이어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의 산양유청단백질 보충식, 일동후디스 ‘하이뮨
국내 유일의 산양유청단백질 보충식, 일동후디스 ‘하이뮨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오는 25일 오전 8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4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지난달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전 제품 매진의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의 장기화에 의한 오랜 실내 생활로 활동량이 줄어들고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하다는 느낌을 쉽게 받곤 하는데, 사실 이는 ‘근육’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뿐 아니라 항체의 구성 성분인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이다. 특히 단백질은 우리 몸에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매일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우유에 생기는 하얀 막으로서 유제품에 천연으로 함유 되어있는 ‘유청단백질’이 핵심 영양소로 떠오르고 있다.

유청단백질은 흡수가 빠르고 노화에 따른 근손실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삼시 세끼로는 일일권장량을 채우기가 어렵기 때문에 파우더 형태의 단백질 보충식으로 간편하게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하길 추천한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의 단백질과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맞춰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돕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완벽한 영양설계를 자랑한다.

더불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와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판토테산과 장 건강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유전자변형식품, 합성감미료와 합성색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으며, 찬물에도 잘 녹는 일동후디스만의 ‘FB(Fluid Bed)’ 과립 공법 기술력을 적용해 섭취 시의 간편함을 고려했다. 또한 유당을 우유대비 1/5로 줄인 진한 우유맛으로 매일매일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