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바움필라테스, 소자본 창업 및 업종변경을 위한 시스템 지원
[창업이슈] 바움필라테스, 소자본 창업 및 업종변경을 위한 시스템 지원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은 춘추 전국시대가 열리면서 매우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어 살아남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 형국이다.

이 같은 현 창업시장의 문제점들로 인해 많은 기존 창업자들이 위기를 타개하고자 새로운 업종으로 변화를 시도하는 업종전환 창업을 대안으로 고려하고 있다.

따라서 업종변경 창업을 통해 새 출발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경쟁력을 갖춘 뜨는 창업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이다. 이런 현상에 맞추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초보 창업자도 쉽게 센터 운영이 가능한 친환경 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바움필라테스가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바움필라테스를 통해 업종변경을 하게 된다면 수익을 위해 오프라인, 온라인 마케팅을 전격 지원을 통해 오픈 전 회원모집을 진행하여 센터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필라테스 센터를 처음 접하는 창업주를 위해 커리큘럼과 강사진 모집, 오프라인, 온라인 시스템을 컨설팅을 전격 지원하기 때문에 창업주의 부담이 적다. 필라테스가 많은 이들의 발길을 이끌어 기구를 할부 및 리스 서비스를 통해 수입에 대한 부분으로 차감해 나아갈 수 있어 센터 경제력을 높였다"라고 덧붙였다.

바움필라테스 관계자는 "친환경 브랜드로 사전 미팅을 통해 프로세스와 오프라인, 온라인, 커리큘럼, 강사진 등 창업주와 미팅을 통해 센터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여 창업주와의 신뢰를 쌓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바움필라테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