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튜드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예방, 핸드워시로 손 씻는 것이 중요"
에티튜드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예방, 핸드워시로 손 씻는 것이 중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로 걱정이 많은 요즘, 각종 질병 감염 예방을 위한 가장 쉽고 효과가 있는 방법은 바로 손 씻기다. 대부분의 바이러스가 손으로 전염되고, 아이들은 무의식적으로 손으로 얼굴을 만지거나 입에 대기 때문에 외출 후에는 손을 잘 씻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들의 손 씻는 습관을 길러주고, 여리고 민감한 유아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안전하고 순한 제품을 제안한다.

■ 베이비리브즈 2in1 포밍워시

베이비리브즈는 모링가 씨앗 추출물과 코코넛에서 얻은 세정성분을 사용해 신생아 피부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약산성 포뮬러와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펌핑하면 풍부한 거품이 바로 나오는 포밍워시 타입으로, 손세정제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 리틀리브즈(키즈) 포밍 핸드솝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바깥 활동이 늘어 외부 자극에 노출이 많아지고, 활동량이 많아지는 만큼 어린이들의 위생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에티튜드의 리틀리브즈 포밍 핸드솝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향은 물론, 풍성한 거품과 사용 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어린이들이 스스로 즐겁게 손 씻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닐라&페어, 블루베리 등의 다양한 향으로 출시되어 아이의 취향에 맞게 향을 골라보는 것도 좋다.

■ 수퍼리브즈 포밍 핸드솝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좋은 제품으로는 수퍼리브즈 포밍 핸드솝을 추천한다. 수퍼리브즈 포밍 핸드솝은 저자극 고보습 제품으로, 모링가 씨앗 추출물이 함유되어 세정력이 좋고, 안심 포뮬러로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좋다. 씻은 후에는 뻣뻣하지 않고 촉촉한 손의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은은한 아로마 향은 세정 후 기분을 편안하게 만들어주어 손을 자주 씻는 요즘 우리 가족 추천템이다. 다양한 향으로 취향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안전성 강화를 위해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더욱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을 마련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욕실클리너 등 각종 생활용품부터 핸드솝을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등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부터 2in1 키즈 샴푸&워시, 컨디셔너,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라인인 ▲리틀리브즈, 자연유래 성분의 샴푸와 컨디셔너 등 온 가족을 위한 퍼스널 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에티튜드의 핸드솝을 포함한 에티튜드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