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중케어 대표 앰플 ‘비오디스 하이드레이팅 리커버리 캡슐앰플’ 국내 론칭
3중케어 대표 앰플 ‘비오디스 하이드레이팅 리커버리 캡슐앰플’ 국내 론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미스 디그니티의 ‘비오디스(B.O.D.S)’ 가 지난 달 국내에 출시되었다.

B.O.D.S는 여신과 기적, 만남을 의미하는 체코어의 합성어로 여신같은 아름다운 당신을 위해 피부에 기적 같은 변화를 나타내고 싶어 당신과의 만남을 소망한다는 의미이다. 미스 디그니티는 캐비어, 진주, 인삼을 까다롭게 선별하여 비오디스 프리미엄 앰플을 만들었다. 이 세가지 원료를 독자적인 기술로 결합 해 바쁜 일상을 사는 현대 여성들에게 종합적인 스킨케어를 선사한다.

비오디스 하이드레이팅 리커버리 캡슐 앰플에 들어있는 진주조개에서 추출한 성분은 피부를 약산성(PH 5.5)으로 유지 해 주어 공기중의 먼지,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해 외부 환경의 자극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 맞는 성능이다.

여기에 인삼 성분으로 노화를 방지 해 주는 역할을 하고,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캐비어 성분이 앰플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주는 역할을 해 3중케어 효과를 도와준다. 또한 바다에서 발견한 알지 익스트랙 성분이 피부에 수분이 고정될 수 있도록 탄력을 부여하는 역할을 동시에 수행한다. 이 모든 성분은 EWG 1등급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진주모양 캡슐에 모든 성분을 농축시켜 보호 했다가, 펌핑을 하는 순간 캡슐이 으깨져 나오며 피부에 부드럽게 퍼져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막을 씌운듯 얼굴을 감싸주어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김향숙 미스 디그니티 대표는 “여성의 자존감을 뜻하는 Dignity라는 브랜드로 화려한 여성의 피부를 위한 최고급 재료만을 고집하며 비오디스 캡슐 앰플을 론칭했다” 며 “해외 진줄고 동시에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유지할 수 있는 원재료 개발에 힘을 쏟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