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와이낫 시즌 2, 하연수의 빛나는 피부 비법 ‘에르쯔틴 플레게 젤’ 소개
SBS 와이낫 시즌 2, 하연수의 빛나는 피부 비법 ‘에르쯔틴 플레게 젤’ 소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에 방영된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와이낫 시즌 2’에서 배우 하연수가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에르쯔틴 ‘플레게 젤’을 소개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연수는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피부가 울긋불긋 해지고, 건조함을 느껴 건조함을 잡기 위해 평상시 에르쯔틴의 ‘플레게 젤’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속건조 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 메이크업 베이스에 섞어 사용해주면 광채 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얼굴, 바디, 헤어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헤어 에센스와 함께 손상된 모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하였다.

이번 방송에서 하연수가 소개한 에르쯔틴의 ‘플레게 젤’은 피부과에서도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유분이 없는 수분만을 담은 수분젤로 4계절 내내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와이낫 시즌 2’에서 하연수가 소개한 플레게 젤은 에르쯔틴의 공식몰을 통해 더 자세히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