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소연, 촉촉한 민낯 피부 비결 공개… “3분 갈바닉 케어”
배우 이소연, 촉촉한 민낯 피부 비결 공개… “3분 갈바닉 케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자랑하는 여배우 이소연이 SBS PLUS 뷰티 프로그램 ‘WHY NOT?(와이낫)’에서 셀프 홈케어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와이낫’에서 이소연은 6가지 모드와 3D수직진동, LED 컬러테라피까지 탑재되어 다양한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바나브 ‘UP6(유피식스)’를 피부 홈케어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연은 세안 후 모공 속에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밤 사이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딥클렌징 비법으로 바나브 UP6 클렌징 모드를 공개했다.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면 피부가 매끈해진다”며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이날 이소연은 메이크업 전 스페셜케어로 마스크팩과 함께 UP6 마스크 모드로 관리하는 모습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소연은 “그냥 마스크팩을 붙이는 것보다 UP6 마스크 모드로 관리하면 마스크팩의 좋은 성분들이 더 깊숙이 피부에 전달되어 메이크업이 더 잘 받는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소개된 제품은 바나브 공식몰에서 최대 18%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최대 5만 원 상당의 기프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소공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