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롯데홈쇼핑서 ‘네나’ 론칭 확정... 75분간 방송 진행
㈜에스디생명공학, 롯데홈쇼핑서 ‘네나’ 론칭 확정... 75분간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은 캐나다 스킨케어 브랜드 네나의(NENA) ‘클렌징 크림’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이번 방송에서는 빙하 미네랄 워터와 해양성 점토로 음이온 자성(마그네틱) 클렌징을 통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흡착해주는 ‘클렌징 크림’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이어 “네나는 북태평양 연안의 빙하 시대 형성 퇴적물에 60종 이상의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되어있다는 것을 발견한 이래, 빙하 해양성 점토를 주원료로 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전개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네나의 주원료인 빙하 해양성 점토는 점토 원료 계의 캐비어로 일컬어진다. 더불어 이 원료의 세계적인 공급사를 모 회사이자 제조사로 두고 있으며, 이는 캐나다의 브리티시 콜롬비아 정부가 채취를 허가한 유일한 업체로서 최고 수준의 품질 유지를 위해 점토의 수확은 환경친화적인 프로세스를 거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네나의 ‘클렌징 크림’ 론칭 방송은 28일 오후 1시 50분부터 75분간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