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무원, PSAT 합격전략 설명회 열어…개편되는 7급 대비
박문각 공무원, PSAT 합격전략 설명회 열어…개편되는 7급 대비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8일 오후 2시, 노량진 학원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이 3월 28일(토) 오후 2시 노량진 학원에서 2021년 공무원 7급 공채시험에 새롭게 도입되는 PSAT(공직 적격성 테스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언어논리 박두희, 상황판단 박상진, 자료해석 이지윤 강사가 2021년 7급 공무원 국가직 시험에 새롭게 도입되는 PSAT 시험과 관련된 제도와 합격전략 등의 내용과 비법을 공개한다.

박문각 PSAT 합격전략은 각 과목별 예제와 예상문제를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구체적인 학습법과 풀이법이 설명될 예정이기 때문에, 7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 공기청정기 △애플 에어팟 △4월 PSAT 무료 수강권 △7급 기출 모의고사 △PSAT 예제문제집 △위클리 플래너 등이 제공된다. 또한, 설명회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 주소를 복사한 뒤 공무원 커뮤니티에 게시하여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되는 '소문 내기 이벤트'가 함께 실시 중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새롭게 도입되는 PSAT로 수험생들의 불안감이 높겠지만, PSAT도 시험이기 때문에 답은 정해져 있다"라며 "이번 설명회가 계기가 되어 불안감을 덜고 수험 생활에 집중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문각 공무원 'PSAT 합격전략 설명회'는 강남학원 라이브 중계와 유튜브 채널 등 실시간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