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온열매트 할인 이벤트 진행..."외부활동 위축된 부모님 체온관리 필요"
고려인삼공사, 온열매트 할인 이벤트 진행..."외부활동 위축된 부모님 체온관리 필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판매로 잘 알려진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고려인삼공사가 계절에 상관없이 체온 건강관리를 위한 자수정 온열매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30% 할인 이벤트와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외부 활동 위축과 오전 오후 큰 일교차로 인한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분위기이다. 그렇다 보니 본인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중장년, 노년층을 넘어 밀레니엄 세대까지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젊은 층의 경우 나에게 맞는 건강식품 정보를 스스로 알아보고 선택할 수 있지만, 중장년 층과 노년층은 자녀들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있기 마련이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온열매트 제품을 구매 전 집에서 체험을 해보고 구매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더군다나 요즘처럼 외부 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만큼 체온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단연 돋보이고 있어 온열매트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많아 이번 체험 서비스가 구매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체험 서비스에 사용되는 고려인삼공사 NK-BIO 매트는 국가 공인 기관으로부터 의료기기 제조 및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또한 사계절 사용 가능한 개인용 조합 자극기로 체온을 장시간 유지시키는데 탁월하고,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준다.

온열매트 체험 방법은 원하는 장소로 온열매트를 배송하거나 본사에 직접 방문하여 체험할 수 있으며, 본사 방문 시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 무료 시음도 가능하다.

고려인삼공사는 "NK-BIO 매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온열매트 체험 서비스 신청은 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라며 "본사에서 온열매트 체험 시 할인 혜택과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