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락 유산균, ‘전 국민 건강 응원’ 이벤트 진행.... 임신준비영양제 올케어맘 포함
트루락 유산균, ‘전 국민 건강 응원’ 이벤트 진행.... 임신준비영양제 올케어맘 포함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몸 속 영양소를 관리 시작해야 하는데, 사실 그 전 임신 준비 단계부터 몸을 관리하고 부족한 영양소가 없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태아의 성장 과정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산모의 몸에서 가져가기 때문에 임산부는 체내 영양소를 태아와 같이 공유하는 것과 같다.

네덜란드의 대학교 연구팀의 연구에 따르면 임산부의 체내 비타민D 농도가 부족하면 태어난 아이가 호흡기 질환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는 결과가 밝혀지기도 했다. 또한 영양소를 공유하다 보니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환에 걸리기 쉬운 상태가 된다. 따라서 임산부들은 임신 준비 영양제와 같은 건강기능 식품을 섭취해 체내에 부족한 영양소가 없도록 관리하고 면역력을 강화해야 한다.

그 가운데 트루락의 임신 준비 영양제 ‘트루락 올케어맘’이 ‘전 국민 건강 응원’ 이벤트로 20% 할인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트루락이 출시 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유산균 전 제품 할인 이벤트는 트루락 올케어맘을 포함해 트루락 패밀리, 우먼과 베베, 키즈업, 프리바이오틱스까지 총 8종의 전 제품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다. 3월 24일부터 31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며 기존 트루락 올케어맘을 눈여겨보고 있던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트루락 올케어맘은 임산부에게 권장되는 영양제인 유산균, 비타민D, 오메가3을 결합한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체내 영양소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부터 임산부들의 눈길을 끌었다. 함유된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결합한 신바이오틱스 형태다. 부원료로 식물성 복합추출물인 KTG075를 첨가해 유산균으로만 부족할 수 있는 장 건강 케어 기능성을 고려했다.

트루락 관계자는 “임산부는 태아뿐만 아니라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도 임신 준비 기간부터 영양제를 섭취하는게 좋다. 이때 시기에 맞게 챙겨야 하는 영양소들을 파악해 올바르게 섭취하는 게 중요한데, 특히 면역력을 관리해야 한다”며 “유산균을 섭취해서 장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트루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