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스포츠인들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힘이대 챌린지’ 후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스포츠인들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힘이대 챌린지’ 후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주최 ‘힘내라! 이겨라! 대한민국! 파이팅!’ 챌린지 참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사)한국스포츠지도자연맹에 기부한 생리대와 비누, 마스크 제품. 대구광역시 코로나19 거점병원인 근로복지공단 대구병원에 26일 전달됐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사장 김재현)이 주최한 ‘힘내라! 이겨라! 대한민국! 파이팅’ 챌린지(이하 ‘힘이대 챌린지’)를 공식 후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포츠인들의 응원 캠페인에 뜻을 함께했다.

해당 캠페인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의 소셜미디어에서 전현직 스포츠 스타 및 지도자, 스포츠업계 종사자들이 응원 메시지를 통해 국민들에게 코로나19 극복의 희망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캠페인이다.

챌린지 참여자는 ‘힘내라! 이겨라!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본문에 적고, 다음 응원 메시지의 주인공을 지목한다. 그 후 #힘이대 #힘이대챌린지 #한국체육지도자연맹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이겨내자코로나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의 릴레이 캠페인으로 진행되고 있다.

(사)한국스포츠지도자연맹 주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 후원으로 진행 중인 '힘이대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유명 스포츠인들

이달 4일 김재현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사장의 영상 응원 포스팅으로 그 시작을 알렸으며, 유승민 IOC선수위원 겸 대한탁구협회 회장, 김병지 (사)김병지스포츠문화진흥원 이사장, 이배영 ‘2004 아테네 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 겸 종로구청 여자역도 감독, 남현희 ‘2008 베이징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겸 (사)두드림스포츠 부회장, 안국희 (사)두드림스포츠 회장, 봉주현 전 빙상 국가대표 코치, 서효원 탁구 국가대표, 박상영 펜싱 국가대표, 박다솔 & 윤현지 유도 국가대표, 한혜령 전 필드하키 국가대표, 김주영 한국복싱진흥원 이사장, 조세형 복싱 국가대표 등 스포츠인들이 적극 동참하고 있다.

캠페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자사가 생산, 유통하고 있는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의 비누와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의 생리대, 마스크 등 8천여 개에 이르는 지원품을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에 기부했다.

특히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구호품들은 대구ㆍ경북 지역 거점병원 중 하나인 ‘근로복지공단 대구병원’에서 코로나19 확진자의 치료와 예방에 힘쓰고 있는 간호사들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기부물품 들은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을 통해 지난 26일 병원에 전달됐다.

김재현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사장은 “국민들에게 힘이 되는 메시지를 전해드리고자 스포츠인들이 뜻을 모아 ‘힘이대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후원으로 대구광역시 코로나19 거점병원 한 곳에 구호품을 전달했으며, 코로나19의 종식과 스포츠산업 현장의 정상화로 하루빨리 국민들과 다시 경기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