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카꿀 브랜드 1770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식품 관심 증가"
마누카꿀 브랜드 1770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식품 관심 증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겨울에는 불필요한 외출이나 모임을 자제하며 건강을 신경 쓰기에 여념이 없었다. 그러나 겨울이 끝나면서 날씨가 따뜻해지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접어들어 건강 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지는 시기가 되었다.

사람의 신체는 온도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피부나 근육, 교감신경 등 여러 신체기관의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게 되는데 이 때 면역세포에 제공되어야 할 에너지 양이 분산되면서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다.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식품으로는 마누카꿀을 예로 들 수 있다.

호주에서 국내 정식 수입되는 마누카꿀 브랜드 1770은 호주 동부의 국립 공원에서 자라는 마누카 나무에서만 채취를 하여 최고의 마누카꿀을 선별해 철저한 관리하에 소량 생산한다. 또한 꿀을 수확한 후에는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시설에서만 생산되며 어떠한 공정을 거치지 않은 순수한 꿀만을 제공하고 있다.

1770 관계자는 "1일 3회 가량 1~2스푼씩 공복 상태에서 꾸준히 섭취할 경우 면역력 개선 및 콜레스테롤 저하에 효과가 있으며, 메틸글리옥살과 항박테리아 성분이 있어 천연 항생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1770은 소비자들이 니즈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허니콤, 허니스틱, 마누카허니 등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호주 마누카꿀 1770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