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영등포 여성왁싱샵 올비왁싱, 고객감사 할인이벤트 진행
[업체탐방] 영등포 여성왁싱샵 올비왁싱, 고객감사 할인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3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왁싱 문화가 대중화되고 있는 가운데, 뷰티 업계의 블루오션이라 일컬어 지고 있는 왁싱 시장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주목받는 분야이다.

왁싱샵 선택 시 위생상의 문제와 서비스의 질 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특히 어떤 왁싱 전문 브랜드를 이용하는지, 기술력이 검증된 전문 업체인지 소비자 스스로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영등포에 위치한 왁싱전문샵 올비왁싱은 첫 방문 고객 모두에게 브라질리언왁싱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오랜 시술 경력과 피부 국가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원장이 맞춤 왁싱을 진행하며 시술시 기본쿨링과 진정팩이 포함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프라이빗한 1인샵으로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국가자격증을 지닌 대표원장이 직접시술하여 최소한의 자극으로 왁싱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케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왁싱샵 올비왁싱은 노더블딥(NO-DOUBLEDIP)을 도입해 주목 받고 있다.  노더블딥(NO-DOUBLEDIP)은 노더블딥이라는 뜻 그대로 한 번 몸에 닿은 스틱을 두 번 이상 사용하지 않는 청결 시술을 중점 제공하며 고객들의 세균과 박테리아 노출 위험을 줄이는 방식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