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와이군, 대학 회원 수 30만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30만와이군, 대학 회원 수 30만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3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최초로 대학생만을 위한 교육할인 종합쇼핑몰 '와이군'이 대학 회원 수 30만 돌파 기념으로 초대형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2016년 대한민국에서는 첫선을 보인 대학생 전용 교육할인 종합쇼핑몰이다. 와이군은 대학생들이 현재 다니는 소속 학교로 학생임을 인증하면 각 기업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일반 소비자가 대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일반 직장인이 복지몰을 이용하듯 학생들도 복지 폐쇄몰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최근 가입자 수가 급증했다.

대학생 입장에서는 원하는 브랜드 가전제품 및 패션잡화, 식품 등 각양각색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인기몰이 중이다. 대학회원 30만 와이군은 최근 문화 예술로 영역을 확장해 공연이나 연극, 뮤지컬 등 물성이 아닌 체험형 상품까지 판매 중이다. 덕분에 단순 커머스를 넘어서 대학생을 위한 멀티 교육할인 종합쇼핑몰로 거듭나고 있다.

대학 회원 수 30만 와이군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개설했다. 지난 23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오는 4월 1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와이군축하해' 혹은 '와이군하트'를 작성한 메시지나 사진을 개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ai Network Service, 이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필수 해시태그인 #와이군축하해 #와이군하트도 함께 작성해야 참여가 완료되며, 작성한 뒤 게시물 URL을 와이군 공식 사이트 이벤트 참여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31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1등에 당첨된 한 명에게는 60만 원 상당의 아이패드 에어 64기가 와이파이 실버 모델을 지급하고, 30명에게는 칼하트 백팩 블랙을, 마지막으로 100명에게는 빙그레에서 출시한 바나나맛 우유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60만 원 상당의 아이패드 에어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 이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참여가 예상된다.

대학생 30만 와이군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첫 교육할인 종합쇼핑몰인 자사가 4년 만에 회원 수 30만 명을 돌파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금전적으로 여유가 많지 않은 이들의 주머니 사정을 알기에 더욱 할인 폭을 키우고,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또한, 각종 기획전을 열어 더욱 다채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금액에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30만 와이군에서는 2020년 신제품 LG그램과 애플 맥북, ASUS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 노트북 등 고가의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전자제품뿐만 아니라 식품, 의류, 가전 등 20대 젊은 층이 선호하는 약 800여 개의 브랜드 상품이 모여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 및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