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청담동 메디컬스파 르디아망, 일상에 지친 워킹맘을 위한 테라피 선보여
[업체탐방] 청담동 메디컬스파 르디아망, 일상에 지친 워킹맘을 위한 테라피 선보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3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시대의 커리어우먼, 특히 워킹맘들은 강도 높은 일과 육아 사이에서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다. 이런 환경 속에서 자신을 관리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그래서 피부과나 스파에서 이러한 워킹맘들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워킹맘이 하루에 피부과나 스파를 둘 다 누리기엔 역부족이다.

청담 르디아망에는 시간이 부족한 워킹맘들을 위해 메디컬 테라피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청담 르디아망은 청담동에 위치한 메디컬 스파로 메디컬 서비스와 스파 프로그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두 가지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 관리와 휴식이 필요한 워킹맘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메디컬 테라피는 르디아망의 시그니처 테라피이다. 또 다른 테라피로는 발광 테라피, 벡소좀 테라피 등이 있다. 메디컬 서비스는 전문의와의 1:1 상담을 거친 후 고객 맞춤형 테라피로 제공된다"라고 덧붙였다. 

르디아망 관계자는 “매일 집에서 좋은 기초 제품을 사용함과 동시에 전문적인 케어를 거치면 충분히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끊임없이 연구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담 르디아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