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지역 상품 우선구매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안산시, 지역 상품 우선구매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 김현진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3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사태로 지역경제가 위축되면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지역 상품 우선구매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1∼15일 진행되는 공모전은 지역 상품 우선구매 활성화에 관심 있다면 전국 누구나 이메일(kieuky@korea.kr)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실현 가능성, 효과성, 창의성, 부서검토의견 등 심사기준에 따라 자체 심사를 실시해 6월 중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은 일반 시민과 안산시 소속 공무원으로 구분되며, 일반 시민은 최우수상 1명 50만원, 우수상 2명 각 30만원, 장려상 3명 각 20만원으로 안산시 다온 상품권으로 지급될 계획이다.

공모전에 참여하려는 시민은 내달 1일부터 안산시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제안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모아 시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며 "시민들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지역기업들의 위기 극복에 총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 회계과 계약2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