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청주강서가경점,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청주강서가경점,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프리미엄 학습공간으로 선봬.. 회원 모집 실시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 청주강서가경점이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플레이스는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집중도를 높이고 다양한 학습 편의시설을 완비해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스터디카페 브랜드다. 디플레이스는 5월 초 오픈하는 디플레이스 청주강서가경점을 통해 가경동스터디카페를 찾던 사람들의 수요를 만족시켜줄 전망이다.

청주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 청주강서가경점의 사전 예약자 선착순 50명에게는 디플레이스 4주 이용권과 100시간 이용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디플레이스 고급 텀블러도 선물로 제공된다.

새롭게 오픈하는 가경동독서실 디플레이스 청주강서가경점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안전한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마치고 오픈하며, 메디컬 인증을 받은 청소 키트를 사용하여 전 좌석을 관리한다. 또한 사각지대 없는 CCTV와 비상벨 시스템 구비로 안심하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형태의 좌석으로 개인별로 취향과 목적에 맞는 좌석 선택이 가능하고, 넓은 휴게공간과 개별 사물함을 완비하고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 공기청정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디플레이스 관계자는 “디플레이스는 ‘THE 공부하고 싶은 곳’을 구현한다는 목표에 맞게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오픈 예정인 서현북로 스터디카페인 청주강서가경점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17년간 교육 사업을 전개해온 디에이멘 그룹이 론칭한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다. 17년 동안 쌓아온 경험과 시스템을 집약하여 탄생한 디플레이스는 바른 시공과 운영 시스템 등의 장점을 발판 삼아 지속 성장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