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균형단백질 섭취, 환절기 건강에 도움될 수 있어"
대상웰라이프 "균형단백질 섭취, 환절기 건강에 도움될 수 있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4월이 되고, 꽃이 피면서 완전한 봄을 알리고 있다. 하지만 아직 아침 저녁으로 큰 일교차로 인해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약해지고 세균과 바이러스 방어력이 떨어져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 질병에 대항하는 면역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백혈구와 항체를 이루는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손톱이 갈라지거나 머리카락이 빠지기도 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다.

단백질은 몸 속에서 수분 다음으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필수 성분이자 3대 영양소이다. 또한 단백질은 효소, 근육, 호르몬, 혈액을 구성해 에너지원을 만들고 신체를 유지, 성장시킨다. 이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좌우하는 백혈구와 항체도 단백질로 이루어진다. 만약 단백질이 부족하면 면역세포가 빠르게 증식하기 어려워 몸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취약해지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단백질은 또한 에너지 공급, 뼈 구성, 순환, 면역, 촉매 기능 등 생명현상의 거의 모든 과정에 관여해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이다.

면역력 증진뿐 아니라, 근손실을 방지하기 위한 단백질 섭취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는데, 동물성 단백질은 근육을 증가하는데 도움을 주고, 식물성 단백질은 근육이 감소하는 근감소증을 방지하여 근육을 지켜준다. 한 가지 단백질을 섭취하기보다는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콩이나 두부, 소고기를 통해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나, 일상에서 섭취가 어렵다면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여러 유청단백질 제품들이 있지만 그 중 대표적인 제품은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뉴Nu프로틴”이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단백질 18g이 함유된 제품으로, 식물성단백질과 동물성단백질이 5:5 비율로 구성되어 있는 단백질음료이다. 이에 더해 영양소가 특정 단백질 성분만 함유된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균형 있게 구성되어 있는 기능성 식품이다.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위해, 단백질쉐이크를 고를 때 단백질 성분이 5:5로 균일하게 구성되어 있는지 꼭 유의해야 한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에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근육과 신경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등 주요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음료 형태로 스트로우가 부착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상웰라이프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