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 ‘정샘물에 가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진행
정샘물뷰티, ‘정샘물에 가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메이크업의 대가 정샘물이 직접 만든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봄맞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은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에센셜 물크림’, ‘스킨 세팅 베이스’ 등의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베이스 명가’로 높은 인지도를 축적하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정샘물은 오는 4월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전 품목 20% 세일을 진행한다. 코로나 19로인해 오프라인 쇼핑이 원활하지 않은 환경에서 온라인에서도 동일한 쇼핑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의 ‘정샘물에 가면’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샘물이 마련한 올해 첫 온·오프 통합 프로모션으로 온라인 공식몰과 정샘물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에서 동시에 이뤄진다.

정샘물 온라인 몰에서는 모든 회원에게 전 상품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전 구매고객대상으로 2만3천원 상당의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 정품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동안 공식몰 구매 고객에게 기존보다 2배의 적립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정샘물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에서도 이례적인 할인 행사가 열린다. 온라인 몰과 마찬가지로 전 품목 20%의 할인 혜택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핑크 파우치’를 구매 금액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정샘물뷰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정샘물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공식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례적인 할인 행사”라며 “정샘물의 스테디 셀러 제품은 물론 신제품과 스페셜 에디션 제품도 할인행사에 포함돼 합리적으로 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