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셀럽뷰티, 세정력 갑 샴푸로 '루시스 크리스탈 샴' 소개
KBS JOY 셀럽뷰티, 세정력 갑 샴푸로 '루시스 크리스탈 샴' 소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KBS JOY 셀럽뷰티
이미지제공: KBS JOY 셀럽뷰티

홈케어 브랜드 ‘루시스’의 헤어케어 1스텝 크리스탈 샴푸가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에 소개됐다. '셀럽뷰티'의 ‘리뷰티 성능에 답하다-샴푸편’ 코너에서 블라인드 제품 5가지 중 루시스 크리스탈 샴푸가 일명 세정력 갑 샴푸로 세정력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셀럽뷰티는 자기관리 최강자 이시영과 개그우먼 김지민, 현우, 민하 외 뷰티업계 전문가들이 실제 사용자로 제품을 사용하고 리얼 리뷰를 방송하는 리얼 뷰티 프로그램으로, 그 중 ‘리뷰티 성능에 답하다’는 셀럽뷰티의 중심 코너로 뷰티 고관여자들이 선택한 제품 5가지의 리뷰를 다루며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을 검증하는 코너이다.

뷰티 고관여자 및 헤어관련 전문가들은 루시스 크리스탈 샴푸에 대해 “시간이 지난 후에도 촉촉함이 남아있었다.”, “세정력이 좋고 모발이 뻣뻣해지지 않아 좋았다.”등 자극이 낮으면서도 두피관리를 위한 높은 세정력과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되어있다고 평가했으며, 더하여 생크림같이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은은한 향기를 매력점으로 꼽았다.

특히 셀럽뷰티 MC들은 루시스 크리스탈 샴푸에 대해 리뷰하면서 두피관리를 위해서는 꼼꼼한 두피 클렌징을 위한 세정력과 세정 방법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루시스 크리스탈 샴푸는 아미노산 계열의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성분과 식물성 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덱스판테놀 등의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보습력과 세정력을 인정받은 저자극 약산성 샴푸이다. 이번 셀럽뷰티 샴푸편 제품에 선정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헤어샵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가성비를 자랑한다.

관계자는 “현대인들이 헤어샵에서 관리 받는 시간과 비용적인 효율성 등을 고려하여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모발 클리닉과 동시에 두피의 건강까지 책임질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지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