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주문진 해랑횟집, 바다 보이는 오션뷰카페와 숙박을 한번에
[맛집탐방] 주문진 해랑횟집, 바다 보이는 오션뷰카페와 숙박을 한번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주문진 봄 바다를 보며 식사와 커피, 숙박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해랑횟집&카페가 강원도 주문진을 찾는 이들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음식점은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 바로 앞에 있어 도깨비맛집으로도 소개되고 있다.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주문진 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뷰와 넓은 내부, 깔끔한 인테리어로 주문진카페거리에서 꼭 가볼만한 곳으로 블로그나 SNS에 소개되며 사진을 찍기 좋아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부서지는 파도를 보고 들을 수 있는 숙박시설은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한다.

강원도 가볼만한 곳으로 드라마 도깨비방파제인 영진해변, 소돌아들바위공원, 주문진 항, 주문진 해양박물관,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중앙시장맛집, 설악산맛집, 강릉카페거리와 같이 먹을거리 또한 풍부하여 관광객발길을 사로잡는다.

그 중 다양한 주문진대게맛집 중 산지직송 대게와 활어회, 펜션, 전망 좋은 카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걸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는 여기저기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해당 건물은 1∙2층은 횟집, 3∙4층은 펜션, 5층은 주문진 해변과 경치가 한 번에 보이는 카페를 운영하여 고객의 편의와 여유를 제공해 주문진 맛집추천을 받고 있다. 또한 가족 모임, 해돋이 단체 관광객이 늘어나는 봄철 많은 인원이 찾기 좋은 규모로 1, 2층은 식당으로 운영되며 200명가량 수용이 가능하다. 식사를 즐긴 후 같은 건물 5층 카페에서 후식을 즐길 수 있으며 50명가량 인원이 들어갈 수 있는 넓은 매장으로 회사 워크샵, 커플이벤트, 파티대관 등이 가능해 주문진가볼만한곳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는 대표는 “손님상에 나가는 반찬 하나하나 정성을 가득 담았으며 꼼꼼하게 선별한 맛이 달고 살이 가득 찬 대게와 모듬회, 해산물, 튀김, 생선구이, 전복, 매운탕, 물회 등 푸짐한 한상으로 식사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고 전했다.

이어 “식사와 휴식뿐만 아닌 건물 3, 4층에 방마다 다른 바다 뷰와 파도소리를 들을 수 있는 펜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이리저리 옮겨 다닐 필요 없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이나 단체손님에게 편리함을 더했다”며 “기업회식, 워크샵, 단체예약, 커플이벤트 등 예약문의는 유선상으로 가능하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