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구수성구 블랭 신천점, 블랙앵거스 최상급 CAB 종 소고기 선보여
[맛집탐방] 대구수성구 블랭 신천점, 블랙앵거스 최상급 CAB 종 소고기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리코란 스페인 햄 하몬을 생산하기 위해 사육되는 돼지 품종으로, 풀과 도토리, 곡물 사료 등을 먹여 키운다. 이베리코는 사육 기간과 방식, 먹이에 따라 등급을 나눌 수 있는데, 이베리코의 경우 자연 방목으로 사육하며, 야생 도토리를 먹고 자라 생성된 특유의 풍미가 특징이다.

이처럼, 일반 고기 종류보다 품질이 좋아 국내에 다양한 곳에 이베리코 전문점이 생겨나는 추세다. 그 가운데, 대구수성맛집 '블랭 신천점'이 이베리코 흑돼지를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대구신천동맛집 ‘블랭 신천점’은 이베리코와 마찬가지로, 블랭에서 사용하는 소고기를 제공하는데, 블랙앵거스 최상급의 CAB로 미국 현지와 계약물량을 통해 국내로 들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대구신천시장맛집 ‘블랭 신천점’ 관계자는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상급으로 알려진 블랙앵거스 소고기와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장판매의 경우 전 메뉴 10%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평일 오후 10시 이후, 주말 11:30분부터 15시까지 세트 메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찾아주시는 분들의 질병에 대한 염려를 덜어드리기 위해 깔끔한 위생관리 시스템으로 매장을 관리하고 있다. 맛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위생이 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