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미용실 한결헤어, 탈색 및 복구매직 할인 실시
건대미용실 한결헤어, 탈색 및 복구매직 할인 실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기승인데도 불구하고, 새로운 개성을 살리기 위해, 펌, 염색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원하는 헤어스타일의 변화에 의한 헤어 손상을 막을 수 없는게 사실이다.

헤어스타일링 전, 모발에 손상이 가기전에 머릿결을 보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건강하고 정상적인 모발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관리하는 일은 쉽지 않다. 모발손상으로 인한 커트를 하여 단발로 잘라냈을 때에는 모발이 다시 자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빈번하다.

건대 한결헤어 관계자는 "처음 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건대입구역에서 24시미용실로도 불려지는 한결헤어는 개성있고 컬러풀한 시술시 탈색 1회로는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못하는 어려운 컬러들에 대한 가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탈색1회+염색1회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탈색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복구매직, 펌, 염색에 대해서 50% 할인하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덜어 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결헤어 관계자는 "실력이 우수하고 경력이 오래된 베테랑 헤어디자이너와 1:1 맞춤상담을 통한 전문 헤어케어 서비스 및 시술이 가능하며, 또 20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파악하여 원하는 시술 결과를 만들어 주며, 자차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전화, 네이버톡톡서비스와 카카오헤어샵을 통한 예약과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정확한 시술정보는 한결헤어를 검색하면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라고 전하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