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제스트 프로젝트 COZ-S, 지불결제 시스템 베타테스트 진행
코인제스트 프로젝트 COZ-S, 지불결제 시스템 베타테스트 진행
  • 김상민
  • 승인 2020.04.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제스트는 이번 발행한 COZ-S 토큰을 활용한 지불결제 시스템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타테스트는 오프라인에서 사용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4월 중 시작하여 약 한달 간의 사용자 테스트를 진행하며 열정분식소 강남 라운지점과 강서점, 신림점에서 전체 금액 대비 최대 50%까지 COZ-S를 사용해 결제할 수 있다.

코인제스트는 암호화폐 지불결제 생태계의 구성과 확대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제휴처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현재 제휴중인 업체들과 운영정책을 수립하고 서비스 모델을 구성하는 등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번 달부터 순차적으로 베타테스트를 진행하고 COZ-S 를 사용하는 지불결제 생태계를 확장할 예정이다.

코인제스트 내부 담당자에 말에 따르면 오프라인 매장 사용에 중점을 두고 비즈니스 모델을 수립해 나가고 있으며, 사용 편의성을 위해 외부지갑을 사용한 결제 등 사용 편의성과 보편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다양한 기획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하며 코인제스트 내부도 점차 안정되어 가고 있어 다양한 비즈니스의 확장을 통해 사용자의 신뢰 회복을 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COZ-S 프로젝트는 암호화폐의 실사용을 위한 프로젝트로 코인제스트 거래소 내의 거래 외에도 외부 온•오프라인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갈 예정이며 해외 거래소에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 수요가 발생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