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SPRING 스페셜 맞선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SPRING 스페셜 맞선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미팅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ROMANTIC SPRING 4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근거한 커플매니저 양성으로 전문성을 앞세워 결혼컨실팅을 제공하고, 남녀회원성비를 50:50 수준으로 균등하게 유지하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다.

이번 진행되는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 뿐 아니라 재혼 대상도 참여가 가능하다. 인생에 가장 중요하다고 여겨지고 있는 결혼의 인연을 맺는 만남의 기회가 제공될 이벤트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벤트 문의는 홈페이지 상담신청 또는 전화문의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가자는 맞선 전 신원확인과 인터뷰가 완료되어야 참여가 가능하다. 어렵기로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의 신원인증 절차는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등이있고, 모든 서류 등이 완비된 후 최종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매칭은 커플매니저가 직접 매칭에 참여해 매칭 상대를 정하는 코웍매칭 서비스를 의미한다. 이 과정에서 성격, 성향, 직업, 종교, 결혼가치관 등을 반영하고,제휴호텔(르메르디앙, 메리어트, 머큐어 앰버서더 등)에서 진행되고 있다.

그 결과 미팅 만족도 97.2%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남성 전문직 성혼율 77%라는 높은 성혼율을 기록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이벤트 관계자는 “최근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봄을맞아 로맨틱한 만남을 통해 미혼남녀들이 따스한 봄날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라며 “진중한 만남을 준비하는 많은 미혼남녀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높은 미팅만족도와 성혼율을 바탕으로 맞선을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